본문 바로가기

■ 게임 정보/모바일 게임 공략

드래곤 플라이트 속성추천 공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속성추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의 모바일 게임 공략 시간에는 드래곤 플라이트 속성추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업데이트 되고 나서 속성이라는 것이 생겼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무슨 속성을 하실지 많은 고민을 하실겁니다!

더군다나 수정이 필요해서 함부로 결정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것이기도 하기에 오늘 속성추천 시간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무기속성/드래곤 플라이트 공략/드래곤 플라이트 고득적 공략/추천속성

 

 

드래곤 플라이트 업데이트 이후 생긴 것이 바로 아래 화면의 능력강화 입니다. 여기서 각 캐릭터 별에 맞는 스킬 능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여기서 공통적인 것이 바로 속성 변경입니다. 능력 강화 중 유일하게 수정을 필요로 하는 능력강화입니다!

 

 

능력강화의 속성 변경에는 아래와 같은 추가 데미지가 붙습니다!

무속성은 모든 캐릭터가 능력강화를 하기전 적용되는 것입니다! 그냥 기본 데미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외에 속성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불속성 : 얼어붙은 적에게 2배 그리고 무속성에게 1.5배

물속성 : 불타는 적에게 2배, 갑옷입은 적에게 1.5배

전기속성 : 갑옷입은 적에게 3배

암흑속성 : 모든 적에게 1.5배

 

 

여기서 아마 섣불리 하시는 분들은 전기속성을 하실겁니다! 갑옷입은 크래곤이 처리곤란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갑옷 입은 적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정말 처치하기 힘들기에 패스 하게 됩니다! 그리고 또한 전기속성은 다른 적에게는 아무런 추가 데미지가 없기에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속성은 바로 암흑속성입니다.

모든적에게 1.5배의 추가 데미지가 붙기에 많이 이로운 속성이죠! 아마 많은 분들이 이것 저것 사용하시다가 결국은 암흑속성을 많이 선택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그 때는 이미 수정을 많이 날린 후가 되겠죠 ㅎ

 

드래곤 플라이트 능력강화 - 무기속성본경 = 암흑 속성 추천

 

 

 

 

< 그래곤 플라이트 크래곤 종류 >

 

그럼 오늘 드래곤 플라이트 속성추천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겜하시고 고득점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다음 시간에는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 등 추가 공략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정보 > 모바일 게임 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노니아5 기공사 스킬  (2) 201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