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 정보/멋남코디

[여름코디] 남자 정장 수트 패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름코디] 남자 정장 수트 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철에 시원하게 보이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남자 정장 수트 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에 아마 직장인들 뿐 아니라 수트로 멋을 내고 싶어하시는 분들의 걱정이 하나 있으실겁니다~ 정장 및 수트를 입으면 덥다는 고민거리죠~!

그래서 좀 시원하게 그리고 간지나게 입을 수 있는 남자 정장 수트 코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남자 수트 코디 이미지를 통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일 먼저 보여드릴 코디는 외국의 멋쟁이들 코디법이네요 ㅎ

 

 

심플한 반바지와 셔츠 그리고 수트를 이용해서 코디를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오른쪽 외국인의 코디가 마음에 드네요!

베이지색의 반바지와 흰색 셔츠, 그리고 원버튼 자켓을 통해서 멋스러움을 연출하였습니다!

 

 

다음 이미지는 시원해 보이는 수트 코디 입니다~ 흰색바지와 그레이 블루 계열의 수트를 통해서 시원해 보이는 코디법을 연출하였네요 ㅎ

여름철에 밝은 계열의 옷을 입으면 더 시원해 보이시는 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ㅎ

 

 

 

 

위에서 말한 예제가 바로 위에 이미지가 되겠네요~ㅎ 긴팔과 긴바지이지만 정말 시원해보이는 코디입니다 ~

 

 

위에 사진은 약간 언발란스한 느낌이지만 왼지 멋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

몸매와 얼굴만으로도 이렇게 멋있는 코디가 된다는 점 ㅋㅋㅋ

앞으로 몸매 얼굴 관리도 신경쓰시길 ㅎㅎ 이것도 패션임 ㅋ

 

 

 

 

그럼 오늘 여름 코디 남자 정장 수트 패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장 수트패션 참고하셔서 여름에 멋남이 되시길 바랄꼐요 ㅎ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다음 패션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