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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정보/패션 마케팅 정보

SNS 마케팅 성공사례 - C&A 패션라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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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 성공사례 - C&A 패션라이크

 

오늘은 패션업계 중에서 C&A 패션라이크의 기발한 SNS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 사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A는 독일 패션 브랜드이며 우리나라에서는 ZARA가 많이 알려져있는 브랜드입니다.

 

 기존의 SNS 페이스북의 기업 마케팅은 보통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홍보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 촉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보여드릴 패션라이트 SNS 마케팅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 촉진을 노렸다는 점입니다.

그럼 어떤 방법을 썻는지 지금부터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C&A의 패션라이크 - SNS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 사례 >

 

 

 

위에 이미지는 C&A의 법인 홈페이지 스크린샷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잘 꾸며논 모습이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페이스북을 보도록 할꼐요!

 

아래 이미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C&A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제품을 페이스북에서 판매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좋아요를 클릭할 수가 있습니다.

대중적인 성향을 볼 수 있으면 고객들이 이 라이크를 보고 제품을 고르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겠죠!

 

 

다음 위와 같이 라이크를 찍게 되면 오프라인 매장에 걸린 해당 의류 제품 옷걸이에 그 라이크 수가 연동되어 표시되게 됩니다!

여기서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죠! 먼가 반전을 본듯한 마케팅 아이디어네요!

 

 

그럼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걸이에 표시된 라이크를 보고 제품 선택에 도움을 받으며 또 신기하고 재미있어 하는 반응을 보이게 됩니다.

이런 라이크 표시 방식은 관리자에 의해 옷걸이 옷의 제품명을 확인하고 라이크를 연동해주는 방식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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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특이하고 재미있는 SNS 마케팅을 통해서 얼마나 매출 향상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고객들의 반응은 뜨겁다고 하네요!

또 기업측에서는 제품 디자인에 따른 대중적인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도 모으게 될것이구요!

관리자 또한 한눈에 파악하고 제품별 매장 진열을 다르게 하여 최적의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을 거라 봅니다 ^^

 

 

오늘 SNS 마케팅 성공사례는 다른 SNS 마케팅 사례보다 특이하고 재미있었네요!

다음 시간에는 더욱 독특하고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패션 마케팅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SNS 마케팅 성공사례 - C&A 패션라이크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