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놀이터/유머 모음

[유머] 완전 맛있는 요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머사진] 완전 맛있는 요리

 

ㅋㅋ 인터넷 돌아다니가 이 사진 봤는데~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한번 보고 싶음 ㅋㅋ 진짜 요리 잘하는 듯 ㅋ

이런 여자랑 결혼해야 진짜 맨날 배터지게 먹을텐데 ㅋㅋ

 

왼지 진짜 저거 먹으면 배안에서 터질꺼 같은 느낌 ㅋㅋ

폭탄 같은 느낌 ㅋㅋ 이 느낌이 먼지를 모르겠네 ㅋㅋ

 

암튼 요리 대회 나가는걸 추천드립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세용 ㅎㅎ 맛있는 요리 먹고 힘내시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