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정보/PC 게임 공략

던파 레압 1~7차 총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던파 레압 총정리

[던파 1~7차 레압사진 던전앤파이터 레어아바타 정리 던파 레압 사진

던파 귀검사 레압 던파 격투가 레압 던파 거너 레압 던파 여마법사 레압 던파 프리스트 레압

던파 여거너 레압 던파 도적 레압 던파 남마법사 레압 던파 모든 레압 총정리]

 

 오늘은 던파 레압 1차에서 부터 7차까지 총정리 해보도록 할께요!!

밑에 사진들을 보면 레압이 조금씩 진화 하는듯한 모습이 보이네요 ㅎ

세련되 보이기도 하구요!

 

 저같은 경우는 3차부터 레압을 입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입었을때 정말 뿌듯했죠!

지금은 7차를 입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간지는 1차 레압이 간지죠!!

희귀템이기도 하구요!

 

그럼 사진을 통해서 던파 레압 어떤것들이 있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레압 꽤 이뿌네요!! 특히 마법사 프리스트가 간지네요!!

이정도 돼야 레압 입을 맛이 날꺼 같네요!!

 

 

위에 레압은 이쁜거 같기도 하고 촌스러운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

그래도 머 봐줄만은 합니다!!

 

 

 

 

색깔 염색을 하니까 꽤 개성있는 레압이 되네요!! 괜찮은듯 합니다!!

 

 

 

 

 

정말 많은 레압이 나왔네요 지금까지!!

개인적으로 저는 4차 7차가 마음에 드네요! 보시는 분들마다 의견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지금까지 던파 레압 1~7차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