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정보/PC 게임 공략

[던파] 2차각성 검신 다크로드 공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던파 2차각성 검신과 다크로드 공략보기

 

오늘은 던파 2차각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던파 2차각성이

나왔습니다. 바로 검신과 다크로드 인데요!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스킬과 화려해진 스킬 그래픽이 참 마음에 드네요 ㅋㅋ

그럼 검신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차 각성이 되는 케릭트를 보면 다들 아시겠지만

웨펀마스터 검성 검신 그리고

소울브링어가 다크로드로 2차각성이 되는 것입니다 ㅎ

 

 

먼저 2차 각성을 하기 위해서는 퀘스트를 수행하여야만 각성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각성 퀘스트가 나와있죠? ㅎ 한번 보세요 ㅎ

 

 

 

각성 퀘스트는 바로 흑룡의 기운을 얻는 것입니다. 이는 흑룡대회에 참여하셔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를 마치고 나면 바로 2차각성이 되는거죠 ㅎ

 

 

먼저 검신이 2차각성을 하면 심검 유성락등 좀 까리한 스킬들이 생겨나죠 ㅋㅋ

저는 하필이면 검성하고 소울브링어는 안키워서 ㅜ.ㅜ

빨리 다른 2차각성 케릭터가 나왔으면 좋곘네요 ㅎㅎ

 

 

 

 

 

다음은 소울브링어의 2차각성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이드 팬텀이라고 해서 경직률과 중독으로 공격하는 장판입니다~

꽤 쓸만하겠네요 ㅎ

 

 

 

그리고 각성기로 지그 강림이 있습니다. 이거는 약간 사령술사랑 비슷한 면이 잇는듯 하네요 ㅋㅋ 그럼 저도 빨리 검성 하나 키워서 한번 2차각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찍고 나서 후기올려놀께요 ㅎㅎ

자주 놀러와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