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정보/PC 게임 공략

[던파] 8차레압 이미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8차레압 이미지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파 8차레압 이미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8차가 나오기 전까지 7차까지만 이미지를 올려놓고 8차레압은 안올려놨었네요 ㅎㅎ

나온지가 좀 됫는데~ 빠져먹기가 좀 그래서 ㅎㅎ 이렇게 올립니다

 

그럼 던파 8차레압 이미지 보도록 할꼐요 ^^

 

 

이번 8차 레압은 먼가 귀족스러운 코디네요 ㅎ

바로 밑에 보이시는 것이 일반 레압이고 그 밑에가 골드 레압입니다.

당연히 골드레압이 희귀로 나오고 더 비싸겠죠? ㅎ

 

 

이번 레압은 좀 마음에 드네요 ㅎ

 

 

밑에는 직업별로 8차레압 이미지 입니다 ㅎㅎ 멋있음 ㅋ

 

 

 

그리고 이번 레압의 특징 중 하나가 8차레압으로 다 맞추시면 오우라가 생긴다는 점 ㅋ

갈수록 더 멋있어지는게 탐나내요 ㅎㅎ 예전 레압은 진짜 1차 희귀성 빼고 나머지는 좀 그런;;

 

 

암튼 업데이트를 요즘 자주해서 던파 할맛이 나네요 ㅎㅎ 새로운 컨텐츠가 많이 생겨서 즐길것도 많고 던파가 요즘 성실히 일을 하는듯 ㅎㅎ

 

그럼 저는 이만 던파 8차레압이미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ㅎ 그럼 좋은 하루되시고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