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놀이터/자유 포스팅

부산 송정해수욕장 맛집 추천~쫄깃쫄깃 횟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 송정해수욕장 맛집 추천

쫄깃쫄깃한 횟집 청솔!


오늘은 부산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ㅎ

부산하면 해운대만 생각하시는데~ 송정이 진짜 바다도 깨끗하고 맛집도 많아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서핑도 많이 하러 오시구요 ㅎㅎ


요즘 뜨고 있는 송정해수욕장에 놀러오셨다면 꼭 가봐야 할곳이 바로

청솔횟집입니다~ ㅎ 저는 송정에 바람 쐴겸 또 중요한 회사 단체 회식? 자리를 알아볼겸 해서 갔었습니다 ^^


덕분에 법인카드로 맛있게 냠냠하고 왔죠 ㅎㅎ




< 부산 송정해수욕장 맛집 청솔횟집 >

왼지 안에도 깔끔할듯 하네요 ^^




청솔횟집은 송정해수욕장에서 옆쪽으로 오다보면 구덕포에 있는건데~ 꽤 괜찮습니다 ^^

아래 보시면 바다 풍경도 정말 좋고, 뒤에 철길 산책로도 너무 좋구요~

그냥 바람 쐬러 오기에도 정말 굿인 곳입니다~~







송정해수욕장과 그리고 송정맛집인 청솔횟집 근처를 좀 둘러보다가 (풍경이 너무 좋아섬 ㅎ)

안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청솔횟집이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ㅎ

맛도 보기전에 풍경에 빠졌네요 ㅎㅎ







고기는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ㅎㅎ 고기 관리도 잘하는거 같더라구요 ㅎ

저는 멋저 맛을 보기전에 저의 임무인 탐방을 먼저 했습니다 ㅎㅎ 회사 회식 겸 연회? 자리를 알아보러 왔기 떄문에 ㅎㅎ

그래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에 단체석으로 올라갔죠 ㅎㅎ





올라가서 놀란게 거의 고급 레스토랑이였습니다 ㅎㅎ

왜 송정맛집 맛집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 너무 고급스러움에 ㅎㅎ 저는 바로 여기다! 정했죠 ㅎㅎ

추천 받아서 왔긴했지만 그래도 ㅎ 보기전에는 안믿는 성격이라 ㅎㅎ






정말 고급스럽죠? ㅎㅎ

안에가 정말 고급스럽기도 하지만 3층 단체석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이 더욱 좋았습니다 ㅎㅎ

거기다가 노래방까지 ㅎㅎ 마이크 시설은 물론이고 프레젠테이션까지 할수 있는 장비가 다있더라구요 ㅎㅎ

연말 망년회나 신년회, 종무식 떄 단체석으로 이만한데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3층을 둘러보고 2층으로 내려왓는데~ 2층도 너무 깔끔하게 잘되있었습니다 ㅎㅎ

여기를 회사 단체석 때문에 알아보러 왔지만 여자친구랑 와도 정말 좋을듯 싶었죠 ㅎㅎ

그리고 3층에서 단체 회식을 하고 2층에서 잘수도 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먹는걸로 고고 ㅎㅎ

저는 여기  송정해수욕장 맛집 청솔횟집에서 장어추어탕과 회를 먹어봤습니다 ㅎ






거의 뭐 진수성찬으로 나오고, 맛도 회는 물론이고~

밑반찬 하나하나 까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정말 안오신분들은 추천드려요 ㅎㅎ 한번 먹어보세요 ㅎㅎ





회 같은 경우에는 정말 꼬들꼬들합니다 ㅎㅎ

거기다가 멍게 해삼 굴 떡갈비 뭐 이것저것 정말 많이 나오고 맛도 좋구요 ㅎ

이렇게 탱글탱글 맛있는 횟집은 또 처음인듯 ㅎㅎ


사장님한테 여쭤보니가 회도 싱싱할뿐더러 숙성까지 시켜서 그 맛이 배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리고 장어추어탕은~ 단체 회식을 하고 여기서 묵고~ 아침에 해장으로 먹을 메뉴입니다 ㅎㅎ

점심특선이나 그런게 아니라서 그냥 장어추어탕만 먹으로 와도 괜찮으실꺼에요 ㅎ

왼만한 추어탕집 저리가라 입니다 ㅎㅎ 거기다가 장어가 안에 든 스테미나 음식 ㅎㅎ

이 장어추어탕 또한 굿!!


오늘은 이렇게 서먹하니 남자들끼리 탐방와서 먹었지만 ㅎ 

다음에는 꼭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러 와야겠네요 ㅎㅎ

친절하게 대해주신 사장님도 너무 좋았구요 ㅎㅎ


이 송정해수욕장맛집 청솔횟집 위치는 아래 남겨놓아요 ㅎㅎ





그럼 오늘 부산 송정해수욕장 맛집 추천글은 여기서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에 또 괜찮은곳 있으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 놀이터 > 자유 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관광지] 팔공산 갓바위  (0) 2013.05.21
오늘 날씨는 비  (0) 2013.02.18
기발하고 독특한 디자인  (0) 2013.01.31
살아 있는 글  (0) 2012.12.26
진시황제의 중국통일 배경  (0) 2012.12.24